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에델과 어니스트 다시보기 및 정보

"에델과 어니스트": 시대를 관통하는 사랑의 이야기

"에델과 어니스트"는 런던을 배경으로 1920년대부터 시작해 격변하는 40년 간의 역사 속에서 일어나는 한 평범한 커플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아낸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작품은 레이먼드 브릭스의 부모님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며, 그의 동화 같은 그림체로 풀어내 감동을 더합니다.


줄거리

1920년대, 우유 배달부 어니스트와 가정부 에델의 우연한 만남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그들의 연애, 결혼, 아들 레이먼드의 탄생으로 이어집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2차 세계대전을 비롯한 시대의 큰 사건들 속에서도 그들의 사랑과 가족애는 굳건하게 지속됩니다. 전쟁 중에는 아들을 시골로 피신 시키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려야 하며 전후에는 새로운 사회 변화와 기술의 발전을 함께 겪으며 삶을 이어갑니다.


주요 등장인물

  • 어니스트 브릭스 (짐 브로드벤트): 우유 배달부로서 소박하지만 굳건한 삶을 영위하며, 가족을 향한 따뜻한 사랑을 지니고 있습니다.

  • 에델 브릭스 (브렌다 블레신): 가정부 출신으로, 결혼 후 집안일과 아들 양육에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 레이먼드 브릭스 (루크 트레더웨이): 그들의 아들로, 나중에 자신의 부모님 이야기를 세상에 알리는 작가가 됩니다.


작품이 주는 메시지

이 애니메이션은 역사의 격동 속에서도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과 사랑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하여 의미를 갖게 되는지 보여줍니다. 간절한 가족애와 인간성의 따뜻함이 돋보이는 이야기는, 시청자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합니다.


시청 포인트

레이먼드 브릭스의 동화풍 그림체로 표현된 비주얼과 각 캐릭터의 세심하게 그려진 감정선은 이 애니메이션의 눈길을 끄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시대의 큰 사건들 속에서도 빛나는 일상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가치를 재발견할 수 있습니다.


추천 및 평가

"에델과 어니스트"는 단순히 과거를 회상하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한 가족의 삶을 통해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의 근본적인 가치들을 탐구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모든 연령대의 관객에게 깊은 감동과 함께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것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치 있는 작품으로 깊이 있는 메시지와 아름다운 예술성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에델과 어니스트

조회수 208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